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끼줍쇼 화곡동 새해 첫 밥동무 홍자와 송가인이어라~~ 성공 /이경규 강호동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5:52

    드라마통은 황금돼지입니다. 아! 어제는 '花꽃花꽃'이라고 소견만 하고 한 끼 습생을 보고 못했어요.99억의 여자를 보고채널을 돌리니 세상에~ 송가인이 보였습니다.왜?? 한끼줍쇼에 송가인이 나오면 잠이 올것같아서 자려고 했는데 옆에는 혼자도 있었어요!!


    우와 새해 첫 날에 우리 행복하게 되었나요?작품 1은 중간 중간에 송가 인과 홍자의 노래를 들려주면 효은심 좋습니다.둘이 합도형은 너무 좋은데 같이 부를 노래를 그 자리에서 해주는 스태프도 바빴나 봐요.형 아주 좋았어. sound!! 게다가 한끼줍쇼의 성공을 둘다 했으므로, 첫날부터 굉장히 좋았습니다.~​



    >


    へ...당신 무, 예쁘죠?게다가 왜 말투도 그렇게 좋아요~~~


    >


    강호동과 송가인이 형제인 것 같아요.다 같이 있으니까 따뜻한 가족처럼 너무 좋네요. 이경규 씨는 새해에 한 프로라서 그런가? 아니면 홍자와 송가인이 나와서 그런지 너무 느낌이 좋았고 너무 쾌활함이 나는 것 같아 너무 좋았습니다.한끼줍쇼를 다시 볼 생각?? 이렇게 되면 홍자와 송가인에게 진심으로 감사해야 할 것 같네요.저는 그랬어요.매번 너무 재밌게 봤던 한 끼 즈프쇼인데 최신은 좀 못 본 것 같더라고요.어제 방송은 아주 좋았어요.활력소가 되어준 두 분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


    >


    송가인은 유명해지기 전에는 형들에게 떠밀려 매번 대접받기 어려웠는데 요즘은 형들한테도 어깨가 주물러진답니다.​


    어떻게 나쁘지 않고 이상했어요?사람은 잘나가봐야해요.(송가인의 명언) 잘하면 주위에서 사람들의 행동이 달라진다고 한다.우리 언제 출세해 볼까요?그래도 희망을 가져봐야겠어!!


    ​​


    >



    >


    한키둡쇼GO!!! 표정이 너무 열정이 넘치고 활기차서 어제는 잠자기에도 너무 편했어요.능력자님~! 한 끼 먹으러 가봅시다!!!


    ​​


    >



    >


    ​​


    >


    >


    고기있는한끼섭취상!! 시래기국도 스토리가 맛있어보였습니다.이처럼 배려 있고 감동적인 한끼 시크 와바라는 2020년을 밝게 비추어 주는군요.


    >


    >


    우와 김치 정말 맛이 난다!! 감동하는 한 끼입니다!! 강호동씨 리액션이 당신들의 무관심이라고 하시네요..아니라고 하죠.너희 맛있다고 둘이서 같이 하면 어떨까?



    >


    >


    미용실을 운영하는데 남편의 머리는 할머니 파마로.잘 어울린다고 하시다.그리고 치아가 약간 들도록 이마를 드러내 주신다.정말 재미있는 원장 선생님이시군요!! 울음소리로 밤이 깊어질것 같다.


    >


    >



    >


    >


    혼자의 子供된 비과인리를 들으면서 다들 심각하네요...


    >



    >


    ​​


    ​​


    >


    >


    섭취했습니까?들어오세요.와!!


    >


    >



    >


    ​​


    너무나도 신의 과잉으로 통쾌하게 생각하고 있는 이경규와 송가인...!!!


    >


    한 끼 즈프쇼 재밌네요.~우리도 재미있습니다.~~​


    >


    >


    ​​


    >


    아이들과 할머니 그러니까 남편만... 본인 안에서 급하게 들어오는 여주인도 가무를 좋아하는 것 같았어요.송가인이라...


    >


    >


    >


    아이들 음식에 어울리는 반찬들...


    >


    반찬이 없다고 걱정하는 할머니, 하지만 나쁘지 않다, 송가인은 맛있게 먹고 있었습니다.후후후


    >


    >


    음악까지 한 곡 불러주니 감동 또 감동했어요.~​​


    >


    ​​


    >


    >


    ​ ​ ​ 새해 하루 한끼 시크 와바라의 송가 인과 홍자 식사 friend!!성공 감사합니다.​


    >


    닭소리 술 동료는 유준 씨랑 이장우 씨가 나쁘지 않아요.기대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