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닌텐도 위(wii)는 지니클럽으로 선택했어요 :D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5:43

    어릴 때부터 게이를 나쁘지 않았어요.딱히 나쁘지 않아서 PC 게임을 많이 했는데 지금 가만히 앉아서 하는 게이다이가 아니라 온몸으로 즐길 수 있는 게이다이를 하고 싶어졌습니다.그래서 감정을 하다보니 오래전에 닌텐도wi가 안좋았을 때 정말 갖고 싶어했던 기억이 나서 검색과 검색을 했는데 개인 거래를 하고 싶었지만, 지상 특성상 개인 거래가 어려워서 몇 년 전부터 지켜봐온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지니 클럽에서 구매했습니다.​


    >


    의견보다 상자가 많이 컸어요. ㅎㅎ1세트만 주문하면 이보다 작습니다. 나는 하자 신 중 하면 신고 동상 집에 두면 2세트를 시켰어요~​ ​


    >


    보드가 달린 풀세트를 샀습니다만, 구성품이 너무 다양해요.신품같은 중고도 있고 중고인데 관리인이 잘하셔서.. 중고 같다고 생각하지 않아요.동상도 언니, 이거 중고인가 싶을 정도로 상태가 아주 좋아요^^ 하드하고 게입니다를 CD가 아닌 외장하드로 연결할 수 있지만 구성에 포함된 외장하드가 컴퓨터를 하시는 분들 사이에서 아주 유명한 IPTIME 외장하드를 사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얼마나 과도한 관리를 잘했는지.. 낡은 때도 없이 부품, 그때 얼룩 없이 깨끗해서 좋았어요.단종된 닌텐도라서 관리가 잘 된 닌텐도 wii가 만과 인기 없지만 지니클럽에서 사줘서 정스토리 좋았다고 생각해요!


    >


    ​ 제품의 설치를 위한 세부 설명과 지니 클럽 서비스 중 제1만족스러운 AS관련 사항.닌텐도 마치 되었을 때 AS 하거나 물품 구입 시에 똑바로 지니 클럽에 문의하면 된다는 사실@.@​​


    >


    바로 골프 기예를 해봤어요.센서가 정내용 민감하게... 화면에 보이는 파란색 게이지 바가 제가 잘못하면 빨간색으로 바뀌어서 자세가 얼마나 틀어졌는지 알려줬어요​​


    >


    >


    조카들이 놀러왔는데 심심해서 닌텐도 wii를 알려줬어요.여러가지 게임이 많지만 볼링을 그들이 신과 경쟁 의식을 느끼며 즐기네요.그거 아시과에요?닌텐도wi가 소근육과 대근육으로 논다는 사실을!!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집중력과 리모컨 조작으로 소근육을 발달시켜 전신을 움직이므로 대근육까지 발달시켜준다고 합니다.게임도 잘하면 아이들 성장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


    >


    몇 번 알려줘 습관을 들였더니 자세가 과잉이네요.리모컨에 스트랩이 있어 손목에 걸어 주면 TV에 리모컨을 던지는 일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최대 4명까지 플레이가 가능한 닌텐도 wii핵가족에 적당한 홈 게이입니다. 먼저 파악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


    스켈레톤 대결...승자는 어떤 1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