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Daegu International Musical Festival )선정되었슴니다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4:15

    >


    안녕하세요. 다시 돌아올게요.위의 사진은 제가 찍은 벚꽃입니다.예전의 충무아트홀 선정에 이어 좋은 소식이었다.


    I was selected for the Daegu international Musical Festival !! 동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내가 #작곡해 제출한 작품이 통과한다.It's a 음악 al based on a fairytale, and icomposed it and submitted with stsent. 정스토리 나는 대학교 #작곡과 재학 당시에도 출품한 #작곡 공모전 #작곡대회 #영화제 #영화제 #영화소리악작곡으로 참가 #cm대회 등에서 #작곡상 대상, 천년풍상, 감독상 등 수상했습니다.Wheni was in university i won the competition on the many awards 정말 운이 좋네요.So, im lucky 이쁘지 않게 제게도 감사합니다For the glory of god


    좋은 작품 좋은 뮤지컬 좋은 사람들 작년에 #서울라이트라는 작품으로 #뮤지컬 작곡가 #뮤지컬서울의 노래감독 입봉해서 들려드리는 좋은 소식입니다.


    Dimf #Daegu #International #Musical #Festival 모르시는 분이 계실 것 같아서 소개드립니다.


    >


    세계인이 현재 하고 있는 뮤지컬 페스티벌로 대구에서 하고 있는 국제 뮤지컬 페스티벌입니다! Daegu International Musical Festivalis a festival that attracts people from all over the world.


    혹시 외국인이 이 글을 보거나 영어로 썼어요.헤헤ー쯔욜도욱 중국어 공부하고 복중 국어에서도 1열이 되는 날이 오기를 I want to study hard in Chineseand write diaryin중국 language제가 20살 때 저의 여러가지 꿈을 야기 하면 사람들은 뜬구름 잡기라고 말했어요 When i was 20, I talked about my dreamsand people said,"that is catching cloud!" 하지 않던 구름도 쥐고 왔기 때문에 모이는 것 같아요 But I think, I'm collecting the cloud! 최근에 여행을 갔다왔는데, 제가 진짜 이야기 뜬구름 위에 있다구요!!Wheni wastraveling i was catch the cloud!


    뜬구름 위를 나는 모습 avi I was sky sailing


    >


    고 나쁘지는 않다.오랫동안 역사와 명성을 쌓아가는 #dimf


    >


    감사드려요! 뮤지컬 작곡 공모전이나 작곡 대회 등에 참가할 생각입니다만, 레슨을 받고 싶으신 분은 아래 연락 주세요.레슨생 고등 학생 둘이#작곡 콩쿠르 우수상, 2등!을 핬 옷움니다-제자의 현황에서 확인 가능


    작곡레슨 작곡공모 전곡레슨 작곡대회를 위한 미디레슨 작곡 콩쿨레슨 취미작곡레슨 취미재즈 피아노레슨 취미 미디레슨 고급 취미 가자!!Qr코드에서도 작곡레슨 카카오톡 링크스캔이 가능하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