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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우버 자율 주행차,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20:29

    (하나 2/9/하나)우보, 자율 주행 자동차, 축소된 용크우에 복귀 Uber's self-driving cars are set to return in a downsized test우보의 자율 주행 차가 보행자를 치고 사망에 이르게 한 문재가 발생한 지 8개월이 지난 후 ride-hailing*는 하지만 회사는 쵸소움 노력에 비하여 매우 나쁘지 않고 게 줄이고 자율 주행 차를 도로에 복귀시키려 한다. 우보은 자율 주행 차를 네개 도시의 하나반 공공 도로에서 운행했지만(가끔 밤에), 사고, 다음 시험을 중단했을 때 시속 55야드 하나(약 시속 89km)의 속도로 운행했다. 그 회사는 몇주 이내에 개시하는 피츠버그에 있는 2개 사무실 사이를 순환하는 자동차를 운영하기로 결심했다. 그들은 밤이 안 나쁘비가 올 때 운행하지 않고 시속 25마하를 넘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했다.*1.-바가 나쁘지 않는 리프트처럼 스마트 폰 앱을 임금 인상은 택시를 부르는 new형식의 교통 수단을 1개이다 예입니다. 한국 버전으로 봐서는 '카카오 택시' 정도 될 것 같다.하지만 회사가 기대를 오전 중에 했다고 해도 자율주행차 기술은 많은 문제에 직면해 있다. 차는 사람의 운전자보다 심하고 매우 느리게 반응하고 도시 도로에 돌아가기 위한 마지막 단계인 '도로 확인 테스트(track validation tests)'을 통과하는 데 혈안이 되어 있었다고 우보(내부)문서와 전자 하나 그렇게 익명으로 신고했다(회사에 대해서 공개적으로 예상하는 것이 금지되므로 익명으로 신고)쵸은효은직쟈 7명이 예기했다. 스케하나가 줄어든 도로 테스트는 한때 우바이다원이 한때 이들의 주 번영이라고 소견했던 최첨단 노력에 비하면 크게 나쁘지 않은 검소한 복귀다. 우버는 급성장하고 있어 내년 월스트리트 데뷔가 예상되고 있지만 나쁘지 않아 이익이 많지 않다. 회사는 최근 4분기에 십억달러를 잃었다. 자율주행차는 회사의 최대 비용이라 할 수 있는 운전자를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우버 손실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소견했다. 그러나 결코 아름답지 않았기 때문에 예상은 기술을 훨씬 웃돌았다. 최근 직원 모임에서 최고경영자인 다라 코슬로 우사히 씨는 우버의 초기 운전자가 없는 차에 대한 노력에 문제가 있었음을 시인했다."망쳐버렸어요" - 달라코스에서 우사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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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샌 프란시스코 회사(우보)는 20일 7년 피닉스 주변 도로에 약 한 00대 이상을 배치했다. 3월 어느 밤 템프에 있는 여성이 일 3마일의 도로를 타던 중 시속 39마일(약 시속 63km)으로 달리는 차에 심각하게 치이는 문재가 있었다. 애리조나 나쁘지 않고 피츠버그, 샌 프란시스코 그리고 토론토 도로에서 실험했던 200대의 자율 주행 차 중 1프지앙아욧다. 몇몇 테스트 드라이버는 우버가 그만큼 공격적이라는 것에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요컨대 이들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빨간불에 켜고 운행하도록 하는 등 자동차로 인한 불량 주행을 하도록 했다고 말한다.추돌 후 우버는 그들이 안전하다는 것을 확신할 때까지 도로에서 자율주행차를 빼기로 약속했습니다. 회사는 70쪽의 안전 보고서를 배포하고 더 통제된 트럭과 상황에서 철저한 테스트를 추가했습니다. 하지만 몇 주 전 내부 회사의 메일에 따르면 회사의 자율주행차 유닛인 우버 진보기술그룹(Uber Advanced Technologies Group;이하 A.G.T)은 아직까지 다른 버전의 소프트웨어에서도 트럭 실험이 실패하고 있다고 합니다. 시속 25마일로 운전하는 인간의 운전수의 반응을 맞추기 위해서 차는 사람보다 20퍼센트 천천히 운전해야 한다고 A.G.T치에크그 대인, 브랜던 바소(Brandon Basso)는 말했습니다. 여기에 내부 문서에 따르면 오전은 속도도 차는 겨우 82%밖에 트럭 테스트에 합격했습니다. 일주일 후 에릭·메이 호퍼(Eric Meyhofer)다우 무당 유닛의 팀장은 우보이 시속 25마일에 복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빠른 속도는 차가 도로로 돌아온다는 명백한 가치를 증명한다고 말했어요.몇몇 엔지니어는 거기에는 또 다른 이유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메이호퍼 팀장은 그의 보스인 최고경영자에게 진전을 보이고 싶었다고 한다. 그리고 그들은 우버가 내부의 중요한 단계를 사이에 두고 지름길로 가고 있지만 우려를 잃지 않았다. 우버 대변자인 사라 압둘(Sarah Abboud)은 개발 목표에 맞추기 위해 안전을 희생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이전에도 여러 번 말했지만 우리의 복귀는 철저한 트랙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통과하고 펜실베이니아 교통국의 허가 레터를 얻은 뒤에 시행됩니다.사라 압둘루버의 차는 도로를 벗어났지만 경쟁자들은 비슷한 프로젝트를 밀어붙이고 있다. 구글의 자율주행차 유닛 웨이모(Waymo)는 애리조나 프티어에서 수요일 운전자 없이 ride-hailing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또 다른 도전자인 리프트(Lyft)는 Aptiv 연구와 함께 로봇 ride-hailing 서비스를 올해 라스베이거스에서 시작했습니다. 지에그데롤모ー타ー즈은 20일 6년 크루즈(Cruise)이라는 자율 주행 시작을 인어 느묘은소소후토발크와 혼다에서 투자를 받고, 프란시스코와 다른 지상에서 자동차를 테스트했다. 메이 호퍼 팀장은 우버가 여름쯤 시험을 재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나쁘지 않게 말했고, 그는 엔지니어들에게 복귀 축하 파티를 예정하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나쁘지는 않아서 직원들은 그 파티가 둔해지고 치우칠까봐 걱정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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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떤 변화는 쉬웠다. 정부 교통 안전 위원회의 발견에 의하면, 우버의 자율 주행 차량이 보행자를 치었을 때, 안전 운전자는 그녀의 스마트폰으로 텔레비전 쇼를 보고 있었고, 영향이 있을 때까지 브레이크를 밟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우버의 소프트웨어와 볼보의 소프트웨어 간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우버는 볼보 SUV가 사용하는 기준인 긴급 브레이크 기능을 금지했습니다. 정부의 자율주행차 관련 가이드라인은 최대한 단편적입니다. 그래서 해당 규칙화에 있어서 회사는 스스로 경쟁자들 사이에서 기준이라고 할 수 있는, 항상 최소한 두 사람이 운전해서 시스템을 모니터링하는 것과 브레이크 시스템을 달아놔야 한다는 것을 정했습니다. "조금 와하나드웨스트와 비슷하네요." MIT에서 자율주행차의 안전을 전공하는 리서치 엔지니어 존 토머스(John P Thomas)는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은 그들이 소견하기에 최선이라는 것을 하면 된다."7월 우보은 자율 주행 차를 피츠버그 도로에 도에도루료느와쯔우 자신 인간 운전자가 함께 하셨습니다. 도시도로에서의 자율주행차 테스트 재개에는, 한층 더 시간이 걸릴 것 같다. 우버는 피츠버그의 차량 운행자 대부분을 해고하고 자율주행 트럭 유닛을 폐쇄해(중소형)차량에 집중했습니다.그동안 우버는 8월 도요타로부터 우버 자율주행 시스템을 도요타 미니벤 라인에 설치하겠다는 의도처럼 중요한 신입니다. 투표를 5억달러의 투자와 함께 받았다. 늦여름, 우보은 하나 0월 하나 2하나 서울 복귀 시기에 의도했다. 그러자, 신 내부 문서에 의하면...멤버는 몬타 자신에게 있던 소프트웨어의 리더쉽을 물러나고 있습니다. 로 폐쇄된 트럭에서의 테스트는 "잘 컨트롤하지 못하고, 늦다"라고 걱정했다고 전했습니다.(복귀) 시한이 만료된 시점에서 최고경영자는 유출된 블로그에 우버는 서두르지 않는다고 주의를 당부했다.우리는 이런 테스트를 통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위험을 예측하고 관리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자율주행 개발자조차 못하게 모든 것을 예측하고 제거할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썼다.우보은 복귀 시기를 하나하나 달 28하나로 정해서 압박했습니다. 그렇게 자신의 하나하나 월초에 우보 자동차를 최대 70개의 카테고리에서 시속 25야드 하나로 테스트를 운영했을 때'양보하지 않는 다른 차를 조사하고 속도를 줄이기'를 포함한 하나 0개에서 실패했습니다.이미하나에서 A.T.G의 소프트웨어 부문을 책으로 쓰고 있는 존 토머슨(Jon Thomason)은 직원들에게 자율주행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이 아니기 때문에 "어슬렁거리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몇 가지 실패는 간헐적인 브레이크를 밟는 것을 포함하면 우리 회사는 이를 안전 문재로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팀 내의 몇몇 엔지니어들은 또 다른 기한을 넘어설 것으로 본다고 헷우 나, 메이홋파 씨가 하나하나 달 27한 오후 6시 반에 보낸 전자 하나에 따르면 우보의 자율 주행 시스템은 도로 테스트에 준비가 됐다고 선언했습니다. 우버는 펜실베이니아 교통 관리 부서를 아직 통과시키지 못했지만 회원들은 승리를 선언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홍보 담당자는 "수요하지만 회사는 당국으로부터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메이호퍼는 이는 거대한 승리다. 우리는 거의 다 왔다. 우리가 이 중요한 단계를 터치하고 자기 갈 것을 기다리리가 힘들다"https://www.nytimes.com/20하나 8/하나에 2/05/technology/uber-self-driving-cars.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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