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_그대의 모든 것_You_내가 하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6:51

    넷플릭스 #넷플릭스추천작 #너의모든것 #관sound증 #사이코패스


    >


    You 넷플릭스 의 원작에서 제목 You "사랑하면 모든것이 용서된다"고 믿는 남자의 스토리다. 가십걸의 "단함프리가 크리피한 사이코패스가 되어 돌아왔다. 알맞게 자극적이고 충분히 재미가 있다. 조'의 단일칭 시점과 본 인라이션으로 진행하여 느낄 수 있다. 즉, 관 sound증을 백분 즐길 수 있다. 현대인들은 전관 sound증에 매료되어 있지 않을까? 서점원인 (사실상의 주인인)조 가 본인의 서점으로 온 "벡. 첫눈에 반하고 각종 sns를 동원해서 스토킹하고 그녀와 사귀게 된다 그 과정에서, 조는 불법적인 행위를"그녀를 위해서"라고 자기합리화를 해냅니다.


    >


    >


    로맨스와 스릴러가 절묘하게 조합되었다. 극이 진행됨에 따라 나도 모르게 "죠"를 응원하게 된다.


    >


    "벤"은 사실 문제가 많은 여성이다. (조는 문제가 많은 여성에게 끌리는 마조히스트가 아닌가 싶더니) 대학원생이자 작가 희망생 벤은, 하나 개 독립해서 말랐지만, 실은 "관종"이었고, 주변 부자들에게 열등감을 가진 인물이었다. 나도 뉴요커인 하나원이 되고 싶지만 자꾸 좌절해서 주변을 맴돌고 있다. 그러던 중 조는 그녀에게 심리적인 도피처가 되고 사랑에 빠진다.


    >


    "조"는 그녀에게 방해가 된다고 생각하는 요소를 1개 1그녀에게 한다는 명목으로 제거한다. 제거하는 방법은 일견 서투르지만 그것 또한 아슬아슬한 즐거움이 있다. 뉴욕의 서점을 배경으로 하여 고서를 위한 베이스먼트와 장서를 고치는 과정을 보는 것도 즐겁다.​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시청에 무리가 없다. 뉴요커의 삶을 간접적으로 경험하는 즐거움도 측면에 있다. 글재주가 풍부한 두 사람의 이기적인 사랑을 보고 싶다면 추천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